전체메뉴 닫기

알림

공지사항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대비 선거물품 평가회 개최 안내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대비
선거물품 평가회 개최 안내

 2018년 6월 13일 실시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대비하여 우수한 품질의 선거물품을 확보하고자 다음과 같이 '선거물품 평가회'를 개최하오니 관심있는 관련 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2018년 3월
부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1. 일 시 : 2018. 3. 9.(금) 14:00

2. 장 소 : 부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4층 대회의실

3. 대상품목
  ○ 선거벽보 비닐 첩부판
  ○ 선거공보 발송용 봉투
  ○ (사전)투표소 임시경사로

4. 제출서류
  ○ 참여 신청서(【별지1】서식에 의함) 1부
  ○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 대상품목 견적서(견적 산출 세부내역 및 부가세 포함가격) 1부
  ○ 대상품목 제안서 20부(위원회 제안 서식에 의함).
  ○ 대상품목 시제품(본품 외 부속품 일체 포함)
    - 선거벽보 비닐 첩부판 : 가로로 연결된 첩부판 5장 및 관련 부속품 일체(실제 납품시 제공될 부속품 수량을 고려하여 5장에 해당하는 만큼 부속품 제출)
    - 선거공보 발송용 봉투 : 각 20점(봉투봉함 방식이 다른 경우 모두 제출)
    - (사전)투표소 임시경사로 : 1점
  ○ 청렴·보안서약 및 이행각서(위원회 제안 서식에 의함.)
  ○ 기타서류(납품실적 증빙자료, 특허권·저작권 관련 자료, 공장등록 증명서 사본 등)

5. 제출기한 : 2017. 3. 8.(목) 18:00까지
    ※ 시제품은 평가회 당일 지참 가능

6. 제출방법 : 우편 또는 방문 제출(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제로 28 부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2층 관리과)

7. 참고사항
  ○ 제품별 주요 제작사양 등 :【별지2】참조
  ○ 평가방법
    - 평가회에 직접 참석하여 제품설명을 원하는 업체는 10분 정도의 설명 시간 부여
      ※ 설명자료 등은 업체에서 자체 준비, 노트북은 우리위원회에서 준비함.
    - 평가표에 따라 제안서 작성 및 시제품 제작 충실도, 사업수행 및 관리측면, 품질, 비상대책 등 다양한 측면을 평가함.
  ○ 제안서 작성방법
    - 제안서는【별지3】의 <제안서 목차>에 따라 정확히 작성하고, 관련자료는 붙임 자료로 제공하여야 함.
    -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우리위원회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 작성지침 항목 중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는 해당 항목에 “해당없음”으로 간략히 기술
    -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으며 평가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
    -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제안사가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
    - 추후 제안서 또는 제품에 대한 이의제기가 있는 경우 해당 업체에서 사실을 입증하여야 함.

8. 기 타
 ○ 평가회와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평가회를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업체에서 부담함.
 ○ 제품설명(견적가격 포함) 등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제작업체 선정대상에서 제외함.
 ○ 참여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세부적인 평가항목 및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기타 문의사항은 부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관리과【☎051-801-9219, 담당자 : 김주형】로 문의 바람.

붙임 1. 선거물품 평가회 안내문 1부.
        2. 진행순서 1부.
공공누리 마크 관리과(051-851-7773)에서 제작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대비 선거물품 평가회 개최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